100% 국산 스틸 사용
H,U,C 등을 포함한 모든 구조적 모양으로 구성
KS/AASHTO M180/CE
한국 도로공사 및 한국교통연구원에서 충돌 테스트 통과
KS SB1-SB5 & CE N2 H2
가공후 ASTM A123에 따라 최소 0.5 마이크론 적용
SB4 충돌시험
차량 무게 : 14 ton
충돌 속도 : 65km/h
충돌 각도 : 15°
SB2 충돌 시험
차량 무게 : 1.3 ton
충돌 속도 : 80km/h
충돌 각도 : 20°
충돌강종 | 구조적 적절성 (1st) | 탑승자 위험 수치 (2nd) | 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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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종 | 충돌시험기준 | 충돌 에너지 (KJ) | 차종 | 충돌시험기준 | 흡수에너지 (KJ) | |||||
차량 (KJ) 무게 (Kg) | 속도 (Km/h) | 충돌 각도 ( º ) | 차량 무게 (Kg) | 속도 (Km/h) | 충돌 각도 ( º ) | |||||
SB1 | 트럭 | 8,000 | 55 | 15 | 63 | 소형차 | 1,300 | 60 | 20 | 21 |
SB2 | 65 | 87 | 80 | 38 | ||||||
SB3 | 80 | 132 | 100 | 59 | ||||||
SB3-B | 85 | 149 | 120 | 84 | ||||||
SB4 | 14,000 | 65 | 153 | 80 | 38 | |||||
SB5 | 80 | 232 | 100 | 59 | ||||||
SB5-B | 85 | 261 | 120 | 84 | ||||||
SB6 | 25,000 | 80 | 413 | 100 | 59 | |||||
SB7 | 36,000 | 595 | 100 | 59 |